로그인 해주세요.

 

내 여자친구와 소꿉친구가 완전 수라장 후기

박종우 용서못해.jpg

카케구루이 보다가 중간에 넷플릭스 기간 끝나서 볼거 업나 하다가

예전에 누가 추천해주셔서 이거 봣스빈다

 

진짜 이거도 보면서 소름돋았던게 오프닝곡이랑 엔딩곡 한번도 찾아들은적 없는데 다알고 있었어요

도대체 어떤 pd방송에서 들은건지 몰라도 씹덕후원이 ㄹㅇ로 세뇌효과가 있는것 같음 ㅅㅂ ㅅㅂ

 

중2병보단 덜 오글거리고 시원찮은 어쩌구 보다는 오글거립니다

그래도 중2병마냥 보면서 하스스톤 동시에 하는거 아니면 못볼정도는 아니었어요

 

내용은 별거 업고

마스즈 목소리가 개좋아요 예전에 십덕들 성우타령하는거 1나도 이해 안됐는데 이제 좀 저도 십덕된듯 ㅇㅈ? ㅇ ㅇㅈ

 

 

 

1줄요약: 가볍게 아무생각 업이 보기 좋은듯?

 

 

 

  1. 박종우 용서못해.jpg (File Size: 12.9KB/Download: 3)
댓글
7

 

글쓴이
혜성이형 jotsu.net
ㄹㅇ루 ㅇㅈ합니다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9:50
2019.02.28.
2신
2신

슴가크네 이건 인정 

이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21:41
2019.03.07.
취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탈.출.금.지 [3] 지미 18.12.14. 1881
204 카구야 존나 귀여운거 ㅋㅋ [2] new jotsu.net 8시간 전 67
203 필리아 짤좀 제발 [9] update 세젤예이치카 19.03.25. 140
202 페이트 헤븐즈필 일부로 안보는중ㅋ [7] update jotsu.net 19.03.25. 121
201 씹덕 극혐했는데 이거보고 입갤했습니다. [3] 꼬부기 19.03.24. 226
200 요즘 가장큰 고민 [4] file 혜성이형 19.03.20. 323
199 쓰래기 애니들 후기 [14] file 혜성이형 19.03.18. 603
198 내가 소원이 하나 있다면 [3] file jotsu.net 19.03.18. 259
197 진격의거인애니 아주재미있다. [4] file 이로하짱 19.03.09. 362
196 헌헌 개미 + 선거편 지금본 내가 후회된다 [5] 세젤예이치카 19.03.07. 385
195 이세계 만화 연재분량 좀 있는거 추천 해주세요 [2] 혜성이형 19.03.07. 262
내 여자친구와 소꿉친구가 완전 수라장 후기 [7] file 혜성이형 19.02.27. 709
193 이렇게 귀여운캐릭 첨봄 [5] file ㄹㅇ루사랑합니다 19.02.25. 693
192 2월 27일 라스트 오리진 오픈 [4] file 리토루데몬 19.02.23. 596
191 저 밑에 랩 듣고 궁금해서 코노스바 다 봤스빈다 [6] 혜성이형 19.02.20. 536
190 이거 귀엽네요 [6] jotsu.net 19.02.19. 629
189 요즘 대한민국 상황 [2] file 리토루데몬 19.02.19. 642
188 물장판 후기 [4] file 리토루데몬 19.02.17. 626
187 오늘은 러브라이브! 선샤인!! 더 스쿨 아이돌 무비 오버 더 레인보우 의 개봉일 입니다 [8] file 리토루데몬 19.02.14. 514
186 물장판 예매했다 ㅋㅋ [8] file 리토루데몬 19.02.08. 859
185 씹덕 뒤져 [2] file 리토루데몬 19.02.07. 677
검색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일정 수 이상의 추천을 받은 댓글에 표시를 합니다.

6. 글 쓰기 화면 설정

글 쓰기 폼에 미리 입력해 놓을 문구를 설정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