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졷수메이플 2018-01-07일자로 서비스를 종료합니다. [5] 병카미 18.01.05. 4238
공지 졷수서버 오픈 일정 및 기본적인 사항 안내드립니다. (UPDATE:2017-12-22) [7] 병카미 17.12.18. 4490
공지 단풍 하기전에 꼭 읽으세요 시발 (※ 무조건필독 !!!!!!) [9] 지미 17.12.18. 4690
142 질문/잡담 프메 온ㅇㅇ [2] 탱크보이 19.09.27. 522
141 질문/잡담 인기글 저거 무시하셈 도식이 19.06.24. 666
140 질문/잡담 프메 on [5] file 리토루데몬 19.05.08. 1546
139 질문/잡담 프메 최신서버같이할사람 [2] 유이사랑개 19.02.15. 1432
138 질문/잡담 단풍은 죽지 않았다 file 리토루데몬 19.01.31. 1195
137 질문/잡담 어케 하는거임 [2] 라짱걸 19.01.30. 901
136 질문/잡담 졷수 서버 최초 핑크빈 클리어 [2] file 리토루데몬 19.01.06. 1566
135 질문/잡담 오늘 스샷 file 리토루데몬 19.01.04. 894
134 질문/잡담 프메에서 듀프쓰고 걸리니깐 빤스런한 니인생씹레전드 ㅋㅋ file Greatpark1819 19.01.02. 1180
133 정보/꿀팁 애들아 졷수서버 65버전 하늘,판다팩으로 오픈했다. [2] file Greatpark1819 18.12.31. 1263
132 질문/잡담 근데 65열면 스킬쪽으론 손 안댈건가유? [1] file 벚꽃날씨 18.12.29. 1020
131 질문/잡담 야이개발자색기야!!!!!!!!!!!!!!!!!!!!!!!!!!!!!!!!!!!!!!!! [3] lumia 18.12.29. 981
130 질문/잡담 서버 온 [1] 도식이 18.12.24. 1038
129 질문/잡담 오늘 서버 열어주시나요? 벚꽃날씨 18.12.24. 693
128 질문/잡담 졷수넷 온라인은 끝나지 않았다 리토루데몬 18.12.23. 825
127 질문/잡담 X lumia 18.12.23. 749
126 건의사항 가벼운 버그 찾은거 [2] 오랄로 18.12.21. 935
125 건의사항 정축 문제 레이너 18.12.20. 843
124 질문/잡담 님드라 사냥터 추천좀 해주셈 로즈미라 18.12.19. 810
123 정보/꿀팁 인싸되는법 [3] file 항상긍정적인사람 18.12.19. 1204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일정 수 이상의 추천을 받은 댓글에 표시를 합니다.

6. 글 쓰기 화면 설정

글 쓰기 폼에 미리 입력해 놓을 문구를 설정합니다.